top of page

" 당신께 지금, 축복의 팡파레를! "

이름

히가시요츠야나기 키라라

東西柳 雲母

higashiyotsuyanagi kirara

 

 

성별

남자

 

 

국적

일본

 

 

나이

19

 

 

/ 몸무게

181 cm / 67 kg

소지품

이미 죽은 자야 

선관

X

텍관

마츠오 하루 - 놀렸을 때 반응 재미있어서 계속 괴롭히고 싶은 사람

초고교급 트럼펫터

트럼펫을 연주하는, 트럼펫터.

처음 트럼펫을 시작했던 건 어렸을 때 맛보기로 다녀 봤던 트럼펫을 가르치는 학원 때문이었다. 그는 트럼펫에 점점 관심과 흥미를 가지게 됐고, 금방 트럼펫에 대한 두각을 보였다.  15살이 될 무렵까지는 트럼펫 경연 대회에서 대상을 휩쓸었고, 그 이후에는 전국 대회까지 나가 수상하였다. 그렇게 그는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중에 있다. 일본에선 꽤나 촉망받는 트럼펫터로서 인정받았으나, 어째서인지 관련 업계에서는 그를 아니꼽게 보는 사람들이 많다. 그럼에도 그의 실력 때문인 것인지, 그런 시선은 점점 없어져 갔다. 그렇게 그는, 키보가미네 학원의 입학 추천서를 받고 학원에 오게 되었다.

성격

밝은 성격에, 매너가 좋은 편. 기본적으로 상대방에게 예의를 갖추며 존댓말을 사용한다. 

그러나 영 삭막한 부위기는 싫은 것인지, 얄미운 장난을 쳐 가끔씩은 상대방의 속을 긁어먹기도 한다. 

언제나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고 그에 대한 반응 또한 잘 해주는 편인데, 가끔 반응이 늦기도 한다. 

또한 행동이나 리액션이 꽤 큰 편인데 종종 그 행동에 영혼이 없어보이기도 한다. 

반면, 이와는 별개로 지키지도 못할 말을 하는 것을 싫어한다. 이에 관해서는 꽤나 예민해지는 편.

 

 

특이사항

* 백발에 안쪽은 자홍색으로 물들였다. 안쪽 머리색과 눈색은 거의 비슷하며, 꼬리는 약간 올라간 눈이다. 와이셔츠 위에 웃옷을 하나 걸치고 있다. 웃옷과 하의는 세트로, 일종의 제복인 것 같다. 색은 와인색. 머리카락은 꽤나 긴데, 전체적으로 다소 푸석하다.

 

* 대체로 항상 웃고 있다. 언제나 웃는 얼굴로 상대를 대하며 상황을 맞는다. 화가 났을 법할 때이거나, 슬플 법할 때에도 언제나 그는 웃고 있다.

 

* 상당히 똑똑하다. 트럼펫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배우는 교과 과목도 수준급으로 잘한다. 그 중에서도 특히 영어 실력이 뛰어나다. 발음, 어휘력, 문장 구사력에 흠잡을 데가 없을 정도. 이외의 몇몇 외국어들도 간단한 회화 정도는 가능하며, 배워나가는 중이다.

bottom of page